본문 바로가기
올 수리 인테리어 ㅣ 시공사례/50평대 이상

[51평 | 부천 상동 다정한 마을 쌍용아파트] 고급스러운 분위기 물씬 나는 욕실인테리어 #골드 #우드 #호텔욕실 #욕조 #욕실인테리어 #욕실리모델링 #부천쌍용아파트

by WISHHOME 2021. 8. 30.

호텔 욕실보다 더 고급진

우리집 욕실

51평 아파트 욕실인테리어




원하는 인테리어 ㅣ위시홈 5​초 견적

평수 · 브랜드별 가격 실시간 확인​


 

부천 상동 다정한마을 쌍용아파트 ©네이버부동산

 

부천쌍용ap_51py

 

#나 #지금 #호텔이니?

#고급 #골드 #우드 #욕실리모델링

여러분..여기 호텔 아닙니다..!

리모델링으로 우리집도

호텔 욕실 100% 가능합니다

확실히 골드포인트가
고급져 보이네요:)

화이트와 골드 그리고
우드의 조합 최고네요

골드가 너무 부담스러우신 분들은

이렇게 수전에만 골드로
포인트를 주는 것도

좋을 것 같아요!

 

 

부천쌍용ap_51py
부천쌍용ap_51py

 

#거울프레임 #골드 
#욕실리모델링 #욕실인테리어 
#한샘바스 #한샘욕실인테리어



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움
그리고 우드로 인해

따뜻함까지..완벽한 욕실이네요:)

 

 

부천쌍용ap_51py
부천쌍용ap_51py

 

#수건걸이 #휴지걸이 #골드 
#욕실리모델링 #욕실인테리어 
#한샘바스 #한샘욕실인테리어
 #한샘욕실

 

부천쌍용ap_51py
부천쌍용ap_51py

 

#우드 #블랙 #시크
#세련 #모던

#수전 #수건걸이
#휴지걸이 #거울프레임

위의 욕실이랑은 또 다른
느낌이지 않나요?

위에 욕실은 고급스럽고|
따뜻한 느낌이었다면

이 욕실은 시크하고
세련되고 모던함이

묻어나는 공간같아요:)

 

 

부천쌍용ap_51py
부천쌍용ap_51py

 

#수납장 #블랙 #우드
#욕실리모델링 #욕실인테리어
#한샘바스 #한샘욕실인테리어

#한샘욕실

전체적인 우드 느낌에
블랙 포인트를 준

수납장 덕분에
욕실의 분위기가 확 사네요!

 

 

 

사업자 정보 표시
주식회사 위시홈 | 권중용 |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로 161-8 C동 620호 | 사업자 등록번호 : 204-86-59179 | TEL : 02-6953-4095 | Mail : help@wishhome.co.kr | 통신판매신고번호 : 호 |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

댓글